전체메뉴

FAQ(자주 묻는 질문)

전자접수 Q12전자송달을 요청하거나 관련 사건기록(전자기록)을 보고 싶은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전자헌법재판센터에서 회원등록 후 공인인증서 로그인하여 메뉴 중 ‘전자기록-사건기록열람 신청’ 화면에서 사건번호와 신청자격을 기입하고 신청자격에 대한 입증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시면 담당자가 승인한 후 해당 사건의 전자문서에 대하여 무상으로 조회·출력이 가능(심판사건 종결 후 30일 이내까지)하며, 아울러 송달 대상자인 경우 전자송달로 전환됩니다.

참고로 전자문서가 사건기록함에 등록되기까지는 약간의 시일이 소요됩니다.

홈페이지 개선의견홈페이지에 대한 기능, 구성, 콘텐츠 내용 등에 관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 헌재톡
전자헌법
재판센터

민원상담(02)708-346009:00~18:00

시스템 이용 문의(02)708-3818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