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FAQ(자주 묻는 질문)

전자접수 Q9전자접수를 위한 문서변환 시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홈페이지의 알림창, 새소식 등을 확인하여 전자헌법재판센터가 현재 점검중인지 확인하고, 시스템 점검일시가 공지되어 있는 경우에는 공지된 점검일시 이후에 재시도를 하여야 합니다.

만약 아무런 공지가 되어 있지 않은 경우, 화면 우측 하단에 안내되어 있는 전화번호(장애문의 02.708.3806)로 문의하시거나 ask@cck.go.kr로 관련 내용을 전자우편으로 보내면 업무담당자가 확인 후 추후 처리에 대한 안내를 할 것입니다.

문서 작성 중 오류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각 단계별로 작성된 내용이 임시저장함에 저장되오니 이를 이용하시거나, 별도 문서작성 프로그램(메모장, 한글 등)을 사용하여 작성하고자 하는 내용을 저장해 두는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개선의견홈페이지에 대한 기능, 구성, 콘텐츠 내용 등에 관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습니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top 헌재톡
전자헌법
재판센터

민원상담(02)708-346009:00~18:00

시스템 이용 문의(02)708-381809:00~18:00